모바일 마케팅 성공을 위한 숫자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

2020. 6. 2. 21:29카테고리 없음


모바일 마케팅 성공을 위한 숫자 목록을 작성하는 방법



모바일 마케팅은 올바르게 사용할 때 매우 효과적이지만, 자신의 사업에 적합한 모바일 마케팅 전략을 결정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코드, 기법, 형식, 응용 프로그램이 있다.


다음은 훌륭한 모바일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들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기꺼이 돈을 투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효과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매력적이고 부인할 수 없이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디자인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만약 그 일이 당신의 범위를 벗어나는 것처럼 보이면, 그것을 전문가들에게 아웃소싱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의 친구에게 당신의 웹사이트, 광고, 이메일을 시험해 보라고 요청하라.


만약 당신이 친구를 사용하는 것이 불편하다면, 당신은 당신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그들의 의견에 대해 항상 몇몇 사람들에게 돈을 지불할 수 있다.




자신의 소셜 마케팅을 향상시키려면 경쟁사의 노력을 주시하십시오.


너는 경쟁자들로부터 독특해야 한다.




기업의 고객 기반은 시장이 바뀌지 않는 한 대개 그대로 유지된다.


그러나, 당신은 당신의 시장 범위 밖에서 일어나는 일들로 인해 고객이 떠날 수 있다는 것을 항상 깨달아야 한다.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기술 면에서 최신 정보를 제공하도록 해야 한다.




첫 번째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결과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두 번째 마케팅을 준비하십시오.


판매 번호에만 집중하지 말고 캠페인의 수명에도 집중하십시오.


과거에 성공적이었던 전략을 사용하여 새로운 캠페인을 설계하십시오.




당신의 광고는 입소문을 타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한다면 최대한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만약 그것이 제대로 작동한다면, 그 광고는 친구들과 공유될 것이고, 누가 그것을 그들과 공유할 것인가 등등, 매번 당신의 범위를 증가시킬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양방향으로 진행하십시오.


메시지를 받은 고객에게 피드백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여 고객과 연결하고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기꺼이 줄 것 같은 사람들에게 계속해서 고객 피드백을 요청하십시오.




검색 엔진 크롤러에 맞게 최적화하여 모바일 마케팅 웹 사이트를 강화하십시오.


모바일 웹 사이트를 간소화하고 모바일 특정 SEO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구글과 다른 모바일 마케터들로부터 조언을 얻으십시오.




모바일 페이지에 대해 A/B 테스트라고 하는 두 개의 다른 페이지를 시도해 보십시오.


테스트는 당신의 모바일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무엇이 효과가 있고 없는지를 결정하는 데 중요하다.


동일한 랜딩 페이지의 두 버전을 디자인하고 버전 A 또는 버전 B가 더 인기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앞으로 가장 성공적인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서비스에 대해 고객에게 솔직히 말하십시오.


아무도 스팸메일을 받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들이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하지 못하도록 허용하시오.


SMS를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모바일 장치 알림을 위해 설정된 시스템과의 연관성 때문에 많은 문제에 부딪히게 된다.


당신이 너무 자주 끼어들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에게서 메시지를 받는 것에 싫증을 낼 것이다.


문자메시지 수신을 동의한 고객에게만 문자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당신은 또한 한 달에 제한된 수의 메시지를 고수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모바일 마케팅에서는 위치가 전부다.


당신의 모바일 고객은 당신의 상점을 빠르게 찾기 위해 그들의 전화를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을 통해 현재 다른 유형의 마케팅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위치 기반 옵션이 제공된다.


이 사실을 기억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광고를 다음 단계로 가져갈 수 있다.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맵이 모바일 장치에서도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즘 많은 사람들이 GPS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고 있다.


당신을 찾을 수 있는 고객들은 당신에게서 살 수 있는 고객들이다.


모바일 검색에서 쉽게 찾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바일 장치에서 모든 맵이 지워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사이트에서 구글 지도에 직접 링크를 추가하는 것은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모든 성공적인 사업 계획에서 필수적인 부분이며, 다양한 기술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모바일 마케팅 기법을 이해하면 귀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마케팅 방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글의 아이디어는 크게 도약할 수 있는 지점을 제공한다.